2015. 12. 2. 12:12









노기자카46에서도 특히 사이가 좋은, 두 사람의 독특한 세계관이 화제인 호리 미오나와 호시노 미나미.

귀엽고 둥실둥실한 느낌의 천연 소녀, 미나미와 미오나. 두 명이 정말 좋아하는 빵과 스위츠에 둘러 쌓여 핑크색 과자의 집과 새하얗고 푹신푹신한 공간에서 'FLASH 스페셜 2015 GW호(FLASG증간)'에 그라비아 동반 출연. 사이 좋은 두명의 큐트한 모습에 녹아버리겠어!


호리 계속 전부터 같이 촬영하고 싶다고 말했었는데, 드디어 이뤄졌어!


호시노 거기에 테마가 귀여워! 둘다 먹을 것 앞에 두면 자연스럽게 행복한 표정이 나오는 타입이니까.


호리 정말로, 좋아하는 먹는 것들에 둘러 쌓여서 행복했어~


호시노 나도 설마 빵과 촬영을 하게 될 줄은 생각도 못했어. 지금은 채소나 생선도 먹을 수 있게 되었지만, 전에는 빵 밖에 못 먹을 정도로 빵을 좋아하니까 정말 기뻤어.


-사적으로도 같이 밥을 먹으러 가는 사이 좋은 2명. '먹는게 좋아' 라는 것 이외에도 공통점은? 예를 들어 좋아하는 동물은 무엇인가요?


둘다 개!


호시노 그래도, 개 알레르기에요. 재채기가 나와버려서...


호리 저는 고양이 알레르기. 이건 공통점인가?


호시노 성격적으로는 조금 완고한 부분이 닮았을지도. 스테이지의 파마셀 테이프의 위치는 두명 모두 무척 엄격해요. (웃음)


호리 확실히. 그러고 보니, 둘다 말버릇이 '뭘까' 아니야? 같이 있으면 닮아가는 걸까.



COPYRIGHT HORISAGERU. ALL RIGHTS RESERVED X DESIGN BY. COSMO DESIGN